
바이럴광고, 이득이 되는 정보
바이럴광고의
종류, 이것만은 반드시 기억하세요!
여러분은 하루 중 무얼 할 때 가장 즐겁나요?
저는 업무를 마치고 맛있는 간식과 함께 인터넷서핑 하는 시간이 참 좋더라고요.
특히 오늘 전할 바이럴광고 정보와 같은 유익한 내용을 읽으면 더욱 좋겠죠!
오늘 이야기도 신나게 시작해보겠습니다~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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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NS를 활용하여 진행하는 바이럴마케팅의 경우,
여러가지 글들 중에서도 소비자의 시선을 끌기 위해서는
강조되고
임팩트 있는 광고물을 만들어 내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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바이럴광고중 블로그는
매체가 오픈되어 있으며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.
그리고 키워드광고와는 달리 클릭당 비용이 발생하지 않아 비용을 낮출 수 있습니다.
정보수용자를 기점으로 퍼지는 바이럴광고는
지식인, 블로그, 카페, SNS, 언론보도 등 갖가지 방법으로 운영됩니다.
스마트폰과 SNS가 합쳐진 1인 미디어시대가
도래하며
소비자의 커뮤니케이션이 광고의 중심에 자리하게 되었습니다.
그 영향으로 SNS 또한 바이럴광고의 좋은 매체가 되었습니다.
SNS를 이용한
바이럴광고는 사진, 동영상, 슬라이드 등의 디자인으로 쓰여지며,
광고랜딩페이지를
제작해 웹사이트로 소비자를 불러들일 수 있습니다.

바이럴광고 하는법, 알아두면 이득 되는 정보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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매체를 활용해 바이럴마케팅을 시작할 경우,
해당 매체의 규정 및 로직을 정확히 파악한 후
포스팅하는
내용물이 이 내용을 준수하는지 검토해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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바이럴광고를 위한 콘텐츠를 작성할 때 제일 중요한 것은 핵심 키워드를 선정하는 것입니다.
핵심 키워드는 고객이 정보를 탐색할 때 사용하는 키워드로 선정하여
주요 키워드 위주로 글을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.
바이럴광고는 포털 사이트에 가입하는 경우 대다수가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.
별다른 홈페이지 제작비용이나 프로그래밍 지식, 호스팅 비용을 내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
홍보 비용을 낮출 수 있습니다.
바이럴광고를 할 때에 광고 효과를 올리려면
고객의 흥미를 이끌 수 있는 콘텐츠와 구체적인 타깃 고객을 고려하여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좋습니다.
블로그와 SNS 성격에 딱 맞는 흥미로운 콘텐츠를 바이럴광고
하시면
자연스럽게
대중들의 반응을 끌어낼 수 있어 성공적인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.
HS평생뉴스 이기은 기자
hs8887585@naver.com